SWEV

반다이 신작 건프라 본문

덕질

반다이 신작 건프라

SWEV 2014.11.20 22:33

 

일단은 간만의 신금형 PG인 유니콘. 당연히 나올 물건이 나온 것 뿐이지만 HGUC는 변신이 안되고 MG는 프로포션이 엉망이라 불만이었는데 괜찮게 나온 것 같다. 7년 전, 처음 디자인이 공개 되었던 때부터 나는 이게 프라모델화가 가능할지 의심했다. 면과 선이 너무 복잡하게 짜여진 카토키 하지메 특유의 디자인 탓에 이게 더 이상 디테일을 우겨넣을 구석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예상대로 MG나 HG 사이에 디테일 차이가 거의 없고 PG나 MG도 디테일 차이가 크지 않다. 그래도 변신 몇 번 하고 나면 너덜너덜한 MG보다 확실히 튼튼할 것 같아서 아마도 사지 않을까 하는 생각. 스탠드도 주는 모양인데 저 사진대로의 비율이라면 괜찮을 것 같다.

 

 

이게 나올 걸 빤히 알고 있었으면서 V2는 도대체 왜 샀던건지....아오.... 그냥 나중에 합본으로 살 걸..... 개념없게 금색파츠 또 똥색분할 해주지 않을까 겁난다.

 

 

사자비 MG 만들면서 아 당분간 MG는 끊어야지 이젠 만드는게 너무 스트레스다 싶었는데 결국엔 또 사게 생겼다.

 

위시리스트도 생각 난 김에 정리를.....

HGUC : S, EX-S

HG : AGE 1 타이터스, AGE 1 스팔로우, AGE 2 더블바렛, AGE 2 다크 하운드, AGE 3 오비탈, AGE 3 포트리스, AGE FX, X, X 디바이더, 샤이닝,

      미티어, 스타게이져, 스트라이크 느와르


신고
2 Comments
  • Favicon of http://fudd.kr 첼시♬ 2016.03.19 19:29 신고 카테고리명이 덕질이길래 클릭했습니다. ㅋㅋ 건프라 좋아하시나봐요.
    전 얼마 전에 블럭 하나 쌓으면서도 애먹었는데.. 이런 정교한 것을 조립하시는 분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
  • Favicon of http://swev.net SWEV 2016.03.19 23:51 신고 뭐 잘하는 거 하나쯤은 있어야 숨쉬고 살죠.
    취미도 재능과 관계가 있더라고요.
    저는 이걸 만드는게 숨쉬고 밥먹듯 자연스러운데 분명히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있더라는겁니다.
    군대에서 정비병을 하면서 탱크를 고쳤는데, 그 차이를 눈으로 보고 나니 건프라에 취미가 없는 사람들의 마음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저는 운동을 끔찍하게 싫어합니다.
    특히 온갖 구기종목들은 하는것도 보는것도 재미가 없어요.
    2010 월드컵때 저는 군생활 중이었는데 다들 모여서 TV보고 열광할 때 저는 자진해서 행정반에 앉아 전화대기를 하면서 책을 보고 있었네요.
    아마도 제가 그쪽으로는 재능이 없어서 흥미도 생기지 않는 모양입니다.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