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EV

반다이 신작 건프라 본문

덕질

반다이 신작 건프라

SWEV 2014. 11. 20. 22:33

 

일단은 간만의 신금형 PG인 유니콘. 당연히 나올 물건이 나온 것 뿐이지만 HGUC는 변신이 안되고 MG는 프로포션이 엉망이라 불만이었는데 괜찮게 나온 것 같다. 7년 전, 처음 디자인이 공개 되었던 때부터 나는 이게 프라모델화가 가능할지 의심했다. 면과 선이 너무 복잡하게 짜여진 카토키 하지메 특유의 디자인 탓에 이게 더 이상 디테일을 욱여넣을 구석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예상대로 MG나 HG 사이에 디테일 차이가 거의 없고 PG나 MG도 디테일 차이가 크지 않다. 그래도 변신 몇 번 하고 나면 너덜너덜한 MG보다 확실히 튼튼할 것 같아서 아마도 사지 않을까 하는 생각. 스탠드도 주는 모양인데 저 사진대로의 비율이라면 괜찮을 것 같다.

 

 

이게 나올 걸 빤히 알고 있었으면서 V2는 도대체 왜 샀던건지....아오.... 그냥 나중에 합본으로 살 걸..... 개념없게 금색파츠 또 똥색분할 해주지 않을까 겁난다.

 

 

사자비 MG 만들면서 아 당분간 MG는 끊어야지 이젠 만드는게 너무 스트레스다 싶었는데 결국엔 또 사게 생겼다.

 

위시리스트도 생각 난 김에 정리를.....

HGUC : S, EX-S

HG : AGE 1 타이터스, AGE 1 스팔로우, AGE 2 더블바렛, AGE 2 다크 하운드, AGE 3 오비탈, AGE 3 포트리스, AGE FX, X, X 디바이더, 샤이닝,

      미티어, 스타게이져, 스트라이크 느와르


2 Comments
댓글쓰기 폼